최고의 웹 호스팅 선택 - 다음과 같은 특별한 팁을 읽어 보십시오.

2020. 7. 20. 13:21카테고리 없음


최고의 웹 호스팅 선택 - 다음과 같은 특별한 팁을 읽어 보십시오.




웹호스트의 수는 처음에는 다소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다.


하지만, 일단 그것이 간단한 조언으로 분해되면, 그것은 어떤 비즈니스맨에게도 매우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다.


아래에 제시된 팁은 웹 호스팅 세계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서비스 호스트 사이트 종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많은 무료 사이트에서는 정적 페이지만 제공하므로 자신의 언어 스크립트를 추가할 수 없다.


사이트를 실행하기 위해 스크립팅이 필요한 경우 유료 공유 호스팅을 검색해 보십시오.




사이트의 웹 호스트에 대한 쇼핑을 시작하기 전에 사이트에 중요한 우선 순위 목록을 만드십시오.


니즈와 원하는 것을 미리 결정하고 각 잠재적인 웹 호스트가 니즈를 얼마나 잘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와 같은 목록을 사용하면 가격과 같은 단일한 요인에 근거한 잘못된 결정을 피하고 대신 많은 금액에서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있다.




일부 웹 호스팅 서비스는 당신의 사이트가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얻느냐에 따라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호스트가 요금을 청구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일부 호스트는 트래픽이 증가함에 따라 서로 다른 정액 요금을 부과하고 사이트는 트래픽이 증가함에 따라 한 범주에서 다른 범주로 진행되며 다른 호스트는 트래픽의 기능에서 매달 다른 금액을 청구한다.




웹 호스트는 트래픽과 같은 사이트 통계를 추적하고 분석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여 사이트 관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야 한다.


사이트에서 방문자 카운터를 가져와서 이 번호를 웹 호스트가 제공한 통계와 비교하십시오.


이 정보는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계획을 당신의 목표 고객에 맞게 조정하고 당신의 변화의 성공을 가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웹 호스팅 패키지가 그들이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한다면, 그들의 진술을 신중히 고려하라.


예를 들어, 무제한 공간 계획에는 공간이 지원할 파일 종류에 대한 미세한 인쇄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다.


무제한 대역폭에 대한 청구도 때로는 계층화된 지급 계획으로 간주될 수 있다.


이 계획들이 정말 당신에게 주는 것이 무엇인지 알음으로써, 당신은 그것들이 돈이 될 만한 가치가 있는지 혹은 당신이 그것들을 필요로 하는지에 대해 결정할 수 있다.




진행자의 홍보 자료를 읽고 실제로 등록하기 전에 관심 있는 진행자에 대해 약간 온라인으로 조사하십시오.


고객 후기를 찾아 회사의 계열사가 아닌 독립된 사이트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과거 또는 현재 고객의 객관적인 리뷰는 웹 호스트에 대한 가장 솔직한 평가를 제공한다.




많은 웹 호스트들은 그들 스스로 다른 호스트에 의존한다.


그들은 더 큰 서버에 주어진 양의 공간을, 보통 더 적은 비용으로 구입하고, 그 공간을 여러분과 같은 사업주들에게 임대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


누가 당신의 최종 호스트인지, 그리고 당신이 좋은 가격을 받고 있는지 정확히 알도록 하라.




잠재 웹 호스트의 과거와 현재 고객이 어떤 말을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관심사를 대신하는 질문을 게시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은 만약 그들이 당신의 기준에 맞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회사를 없앨 수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자신감을 줄 것이다.


현재 고객은 제안된 웹 호스팅 회사에 대한 훌륭한 정보 출처가 될 수 있다.




이 기능이 사이트에 필수적인 경우 커밋하기 전에 호스팅 서비스에 문의하여 여러 개의 전자 메일이 패키지의 일부인지 확인하십시오.


POP 3 이메일 서비스를 찾아보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전자 메일 주소는 도메인 이름에 연결되어 있으며, 필요한 경우 어디서든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다.




숨겨진 수수료와 같은 일반적인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웹 호스팅 광고는 종종 낮은 가격을 포지셔닝하는 것에 의존하지만, 이러한 가격은 종종 기본에 불과하며, 추가 기능들은 수수료로 고정된다.


이를 피하는 방법은 웹 호스팅 공급자에게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미리 알고, 선택한 계획에 이러한 기능이 있고 숨겨진 비용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당신의 계획은 지갑에 해를 끼치지 않고,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포괄적이어야 한다.




위의 팁을 읽은 후에는 웹 호스팅 공급자의 작동 방식을 더 잘 이해하고, 웹 사이트를 호스팅할 공급자를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을 숙지해야 한다.


여기서 배운 내용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성공을 지원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