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를 훈련시키기 위한 훌륭한 팁

2020. 7. 20. 13:22카테고리 없음


개를 훈련시키기 위한 훌륭한 팁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책임 있는 소유권의 일부분이다.


기본적인 순종에서 선진적인 기술에 이르기까지, 적절한 사회화와 가르침은 당신의 개가 좋은 개 시민으로 되기 위해 필요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개를 안전하고 행복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기 적절한 트레이너를 찾거나 스스로 좋은 트레이너가 되는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있다.




개를 훈련시키기 위해 일하면서, 상자는 그들의 집이라는 생각을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너는 그들이 먹을 때 그들의 음식을 상자에 넣어야 하지만, 문을 열어 놓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그들의 상자는 더욱 좋아지기 시작한다.




차라리 개의 속담 신발, 또는 발에 몸을 담아라.


개 훈련 중에는 좌절감이 쉽다.


포기하지 마 네 개처럼 생각해! 그들의 눈을 통해 세상을 보도록 노력해라.




강아지를 집에서 훈련시키려 할 때, 여러분이 넣은 모든 것이 나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일상적인 화장실 습관을 기르기 위해, 확고한 스케줄에 따라 매일 2~3번 정도 당신의 개에게 좋은 음식을 준다.


강아지가 언제 밥을 먹는지 알면 언제 데리고 나갈지 더 잘 예측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사고가 더 적다는 것을 의미해!



훈련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당신은 지정된 언어 명령을 사용하여 당신의 동물이 당신의 기대가 무엇이고 그것이 언제 성취되었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예를 들어, "예"라는 단어를 사용하면 개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할 수 있다.




낯선 개에게 다가갈 때는 반드시 천천히 다가가고 개가 손 냄새를 맡도록 한다.


그것이 개가 당신의 냄새에 익숙해지고 당신들 사이에 신뢰를 쌓기 위한 첫 번째 단계다.


그가 너와 너의 향기를 안 후에, 그에게 명령하는 것이 더 쉬워진다.




주의를 집중하기 위해 세션을 짧게 유지하십시오.


개의 주의 범위는 너무 길기 때문에 너무 오래 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초기 세션을 약 10분으로 제한하십시오.




여러분의 강아지가 매일 최소 1시간의 운동을 하게 하고, 배변과 훈련을 위해 밖에서 쉬는 표준 휴식 외에 이것을 하도록 하라.


적절한 운동 없이는, 여러분의 개는 훈련 기간 동안 집중하는 것을 어려워할 것이다.


건강한 개는 행복하고 당신에게 반응한다.




강아지의 훈련과 관련하여 일관성을 제공하도록 하십시오.


개를 훈련시키는 데 여러 가족이 관련된 경우, 각 개인이 동일한 기술과 명령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여러분의 개가 한 세트의 방향만 이해하면 될 때, 원하는 행동을 배우고 채택하는 것이 더 쉽다.




강아지의 이름을 자주 사용하도록 하여 강아지가 강아지를 주의하는 것과 연관시키는 법을 배우도록 하십시오.


훈련 초기에는 자주 사용하므로, 당신의 강아지는 당신이 그의 이름을 부를 때 당신에게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배운다.


개가 이해하기 쉬운 이름을 사용하는 것은 중요하다.




바라건대 이러한 조언들이 애완동물을 즐기는 길을 가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


제대로 훈련된 개를 소유하는 것은 개 소유의 스트레스를 없애고, 개와 함께 있는 것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개를 직접 훈련시키든, 전문가를 고용하든 간에, 당신의 개가 훈련을 받고 있다는 사실이 가장 중요하다.